Home
home
Mission & Vision
home

Mission, Vision, Core Value

Mission

Mission은 변하지 않을, 우리 회사가 코어로 가지고 있는 가치관과 사명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행복해지는 것을 돕습니다.

Vision 2026

Vision은 미션으로 도달하기 위한, 우리의 이정표입니다.
건강한 브랜드로만 이루어진 글로벌 F&B 브랜드 그룹이 되는 것, 이로써 우리 제품 중 아무거나 먹었는데, 어제보다 건강해지는 소비자들을 만드는 것
기업가치 1조원, 유니콘이 되는 것
일본, 미국 등 주요 국가에 성공적으로 진출하여 국내 매출을 상회하는 매출을 만들어내고 있는 브랜드를 3개 이상 보유하는 것
브랜드들의 NPS 점수를 50점 이상으로 유지하는 것
1억 명 이상의 고객 데이터를 쌓아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데에 활용하는 것

Core Value

Core value는 다른 가치들과 비교했을 때 절대 포기할 수 없는, 그리고 이 가치들을 위해서라면 다른 가치들은 기꺼이 포기할 수 있는, 우리만의 기준입니다.

1. 진실함/진정성 Integrity : 우리는 건강에 진심이며, 정직과 진정성을 바탕으로 살아갑니다.

음식 가지고 장난치지 말자! (건강에 대한 진정성) : 우리는 브랜드들이 소비자들에게 질병 예방을 하거나, 현재보다 더 건강해지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수 많은 브랜드들 사이에서 우리가 다른 브랜드들과 구별되는 가장 큰 장점은 고객 건강에 대한 진정성이라는 것을 잊지 않고, 무조건적인 성장이 아니라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노력합니다.
감추는 건 매장 안 쓰레기통으로 족하다 (진정성 있는 소통) : 고객과 소통할 때, 그리고 내부에서 소통할 때에도 진실함, 진정성의 가치는 최우선이 됩니다. 잠깐의 편의를 위해서 정직하게 소통하지 않으면 더 큰 문제를 만나게 된다고 믿기에, 언제나 문제가 있다면 감추기보다는 드러내서 철저하게 회고하고, 정직하게 소통하는 방법을 선택합니다. 또한, 상대방의 정직한 피드백을 듣고 좋은 방향으로 반영하기 위해 항상 노력합니다.
고객은 단 한 컵의 요거트로 평가한다 (일에 대한 진정성과 성실) : 우리는 나의 일에 대해서도 진정성 있게 대하며, 이것이 나에 대한 예의라고 믿습니다. 고객에게 더 진정성 있는 가치로 다가가기 위해서 끊임없이 더 높은 전문성을 지니기 위해 노력하며, 작은 일이라도 성실하게 임함으로써 함께 미션에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2. 성장 Growth : 우리는 조직 뿐만 아니라 각자가 성장하고자 하는 사람들이며, 함께 더 효과적인 성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효율보다 효과 : 우리는 당장의 좋은 지표를 효율적으로 만들어내는 것보다, 실제로 고성장을 하기 위해서는 어떤 선택이 가장 효과적일까를 고민하는 사람들이며, 그 선택을 위해 과감하게 투자할 줄 압니다.
일에 있어서 목표와 목적은 요거트의 유산균과도 같다 (명확한 목표와 목적) : 선택의 효과성을 위하여 언제나 일의 목적과 목표를 먼저 제대로 공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치열한 논의의 열기가 따끈한 요거트를 만든다 : 우리는 성장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마음에 가지고, 이를 위해 치열하게 논의합니다. 또한, 성장하는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기존의 방식에서의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어려움이 있을 때에는 같이 뚫고 나가는 열정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나와 회사는 함께 성장한다 : 우리는 개인의 성장이 모여, 회사의 성장이 된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지금의 상황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성장하고자 하는 개개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회사는 개인의 성장을 위한 투자를 최대한으로 지원합니다.

3. 소통 Communication : 우리는 팀워크를 다지고 함께 성장하기 위한 소통을 진행합니다.

소통을 귀찮아하지 말자 (각자의 다양성을 존중하는 소통) : 우리는 다양한 배경과 전문성을 가진 사람들이므로, 서로 같은 방향으로 가는지 맞춰보는 소통의 과정을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그런 만큼 상대의 질문과 소통 요청을 존중하고, 서로 다르게 이해하는 것들과 다른 의견이 있는 것들을 맞춰가는 과정을 귀찮아하지 않습니다.
‘안 돼’ 보다는 ‘그러려면 이렇게’ (더 나은 방향을 위한 소통) : 우리가 소통을 하는 이유는 함께 더 좋은 방향으로 성장하기 위함입니다. 다른 사람의 의견에 반대하기보다는, 그걸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하면 좋을지 아이디어를 붙이는 방향으로 진행하며, 피드백을 제공할 때는 언제나 근거와 기준을 가지고 진행합니다.
이끌든지, 따르든지, 비키든지 (치열하게 논의하고, 결정된 건 따르자) : 함께 어떤 기준과 원칙을 정하는 과정에 있어서는 많은 의견을 수렴할 수 있도록 치열하게 논의에 참여합니다. 논의 후에 함께 정한 기준과 원칙이 있다면, 모두가 그것에 따르고 그것이 최선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고객은 우리의 성장 파트너 : 고객과 소통할 때는, 항상 그 소통 내용이 우리가 성장하는 방향으로 쓰이기 위해서는 어떤 것을 하면 좋을지 고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