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ome
Mission & Vision
home
💝

영업지원/물류관리 리드 (예정)

스위트바이오에서 영업지원/물류관리 경험을 바탕으로 원활한 운영을 담담할 소중한 인재를 영입합니다.

스위트바이오의 커다란 꿈을 함께할 영업지원/물류관리 리드를 찾습니다!
스위트바이오는 기본적으로, 이름/연락처/이력서만 보내주시면 되는 간편한 채용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지원서를 접수해주세요!

합류하게 될 팀에 대해 알려드려요

영업지원/물류관리 리드는 영업지원팀에 속해 있어요.
채널영업본부는 그릭데이 제품을 더욱 많은 고객들이 만나볼 수 있도록 온, 오프라인 파트너 채널에 입점시키고 판매를 관리하는 팀이에요.
스타트업에서 구매 관련 업무를 경험하신 분이나 관련 업종에서의 다양한 경험을 보유하신 분을 찾고 있어요.

합류하면 함께 할 업무예요

온라인/오프라인 유통채널 영업관리(정산) 업무(주/월 단위)를 수행해요.
유통 채널별 판매 데이터의 월 마감과 정산을 진행해요.
유통 채널별로 사용 비용을 마감하는 업무를 수행해요.
상품 등록/주문처리, 매출관리, 발주/송장 입력 매출 정산 등 영업을 위한 데이터를 관리해요.
물류와 관련된 지표 계획을 수립하고 관리해요.
제품과 원부자재의 재고를 관리해요.
효율적인 자사의 물류 체계와 프로세스를 관리하고 개선해요.
기타 물류 관련된 업무를 수행해요.

이런 분과 함께하고 싶어요

온라인 쇼핑몰 업무 5년 이상이 필요해요.
팀 리딩 경험 2-3년 이상이 필요해요.
이카운트, 사방넷 사용 경험이 필요해요.
커머스 영업관리 또는 영업지원 업무 경험이 필요해요.
데이터를 수집하고 정리, 분석하는 능력이 필요해요.
재고 관리 및 물류 프로세스 수립 경험이 필요해요.
조직원들과의 원활한 의사소통 능력과, 변화에 유연한 자세가 필요해요.

이런 강점을 가진 분이면 더욱 좋아요

커머스 영업관리 또는 영업지원 업무 경험 보유자
MS Office(Excel) 고급 활용에 능통하신분
꼼꼼하게 데이터를 확인하고 분석하는 작업을 즐기시는 분
데이터를 수집하고 정리, 분석하는 능력 보유자
스타트업에 근무하셨던 경험이 있으시거나, 변화하는 환경에 유연한 자세를 가지신 분
더 좋은 회사를 만들기 위해 고민하는 분

지원자에게 한 마디

빠르게 성장하는 만큼 해결해야 할 문제가 여러 곳에 산적해 있습니다. 함께 문제를 해결해 나가면서 어제보다 오늘 더 성장할 마음을 가지신 분이라면 누구든 환영합니다.

합류 과정은 아래와 같아요

모든 전형은 결과(합불 여부)에 관계 없이 일주일 이내에 개별 연락 드립니다.
지원 : 해당 공고에서 지원해주세요!
1차 인터뷰 : 합류하게 되면 실제로 같이 일하게 될 동료들과 만나요.
Fit 인터뷰 : 우리 회사의 비전에 공감하고, 우리 회사의 문화와 어울릴 만한 분인지 알아봐요.
레퍼런스 체크 : Fit 인터뷰 전, 함께 일했던 동료들에게 직무 성과 및 기타 내용을 검증하는 과정을 거쳐요. 이때, 레퍼런스는 지원자님이 지정하시는 인원들을 중심으로 수령하고 있으니, 염려하지 마세요.
최종 합격 및 오퍼 라운드 : 연봉 등 처우는 해당 라운드에서 협의를 진행합니다.
이 포지션은 경력과 연차를 고려하여, 회사의 성장에 충분히 동기부여가 되실 수 있는 정도의 보상을 드리기 위해 지원자님과 협의 과정을 거칩니다. (최소 현재 수준 이상 우대)

채용 페이지 홈으로 가기 (스위트바이오 미션 알아보기)

스위트바이오에 대해 더 알고 싶나요?

문의처 및 오피스 위치

문의 : 스위트바이오 인사팀 recruit@sweetbio.co.kr
포지션, 또는 회사에 대해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어 이야기를 나눠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스위트바이오에서는 15분 커피챗을 적극적으로 장려하고 있습니다! 가볍게 유선/화상으로 이야기를 나눠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언제든 커피챗을 신청해주세요.
커피챗 신청하기[클릭]
마케팅, 제휴, 가맹 문의는 contact@sweetbio.co.kr로 연락 주세요.
오피스 위치 :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165 상진빌딩 3층
지하철 ‘홍대입구역’ 2번 출구 바로 앞에 있습니다.
주차 관련해서는 미팅/면접 진행 후 담당자님께 문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