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바이오에서 영업지원/물류관리 경험을 바탕으로 원활한 운영을 담담할 소중한 인재를 영입합니다.
스위트바이오의 커다란 꿈을 함께할 영업지원/물류관리 리드를 찾습니다!
합류하게 될 팀에 대해 알려드려요
•
영업지원/물류관리 리드는 영업지원팀에 속해 있어요.
•
채널영업본부는 그릭데이 제품을 더욱 많은 고객들이 만나볼 수 있도록 온, 오프라인 파트너 채널에 입점시키고 판매를 관리하는 팀이에요.
•
스타트업에서 구매 관련 업무를 경험하신 분이나 관련 업종에서의 다양한 경험을 보유하신 분을 찾고 있어요.
합류하면 함께 할 업무예요
•
온라인/오프라인 유통채널 영업관리(정산) 업무(주/월 단위)를 수행해요.
•
유통 채널별 판매 데이터의 월 마감과 정산을 진행해요.
•
유통 채널별로 사용 비용을 마감하는 업무를 수행해요.
•
상품 등록/주문처리, 매출관리, 발주/송장 입력 매출 정산 등 영업을 위한 데이터를 관리해요.
•
물류와 관련된 지표 계획을 수립하고 관리해요.
•
제품과 원부자재의 재고를 관리해요.
•
효율적인 자사의 물류 체계와 프로세스를 관리하고 개선해요.
•
기타 물류 관련된 업무를 수행해요.
이런 분과 함께하고 싶어요
•
온라인 쇼핑몰 업무 5년 이상이 필요해요.
•
팀 리딩 경험 2-3년 이상이 필요해요.
•
이카운트, 사방넷 사용 경험이 필요해요.
•
커머스 영업관리 또는 영업지원 업무 경험이 필요해요.
•
데이터를 수집하고 정리, 분석하는 능력이 필요해요.
•
재고 관리 및 물류 프로세스 수립 경험이 필요해요.
•
조직원들과의 원활한 의사소통 능력과, 변화에 유연한 자세가 필요해요.
이런 강점을 가진 분이면 더욱 좋아요
•
커머스 영업관리 또는 영업지원 업무 경험 보유자
•
MS Office(Excel) 고급 활용에 능통하신분
•
꼼꼼하게 데이터를 확인하고 분석하는 작업을 즐기시는 분
•
데이터를 수집하고 정리, 분석하는 능력 보유자
•
스타트업에 근무하셨던 경험이 있으시거나, 변화하는 환경에 유연한 자세를 가지신 분
•
더 좋은 회사를 만들기 위해 고민하는 분
지원자에게 한 마디
•
빠르게 성장하는 만큼 해결해야 할 문제가 여러 곳에 산적해 있습니다. 함께 문제를 해결해 나가면서 어제보다 오늘 더 성장할 마음을 가지신 분이라면 누구든 환영합니다.
합류 과정은 아래와 같아요
•
모든 전형은 결과(합불 여부)에 관계 없이 일주일 이내에 개별 연락 드립니다.
•
•
1차 인터뷰 : 합류하게 되면 실제로 같이 일하게 될 동료들과 만나요.
•
Fit 인터뷰 : 우리 회사의 비전에 공감하고, 우리 회사의 문화와 어울릴 만한 분인지 알아봐요.
◦
• 레퍼런스 체크 : Fit 인터뷰 전, 함께 일했던 동료들에게 직무 성과 및 기타 내용을 검증하는 과정을 거쳐요. 이때, 레퍼런스는 지원자님이 지정하시는 인원들을 중심으로 수령하고 있으니, 염려하지 마세요.
•
최종 합격 및 오퍼 라운드 : 연봉 등 처우는 해당 라운드에서 협의를 진행합니다.
•
이 포지션은 경력과 연차를 고려하여, 회사의 성장에 충분히 동기부여가 되실 수 있는 정도의 보상을 드리기 위해 지원자님과 협의 과정을 거칩니다. (최소 현재 수준 이상 우대)
채용 페이지 홈으로 가기 (스위트바이오 미션 알아보기)
스위트바이오에 대해 더 알고 싶나요?
문의처 및 오피스 위치
•
문의 : 스위트바이오 인사팀 recruit@sweetbio.co.kr
◦
포지션, 또는 회사에 대해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어 이야기를 나눠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스위트바이오에서는 15분 커피챗을 적극적으로 장려하고 있습니다! 가볍게 유선/화상으로 이야기를 나눠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언제든 커피챗을 신청해주세요.
◦
마케팅, 제휴, 가맹 문의는 contact@sweetbio.co.kr로 연락 주세요.
•
오피스 위치 :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165 상진빌딩 3층
◦
지하철 ‘홍대입구역’ 2번 출구 바로 앞에 있습니다.
◦
주차 관련해서는 미팅/면접 진행 후 담당자님께 문의해주세요.